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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한국 P&G GPS Admin 채용

  • 조회수 13
  • 작성자 약학과
  • 작성일 2022.06.17

근무회사 및 모집부문]

근무회사글로벌 소비재 기업 

사업분야화장품생활용품(기저귀방향제비누세정제도매/무역
모집부문: GPS(Global Product Stewardship)본부 Admin (사무보조)
글로벌 기업에서 연구개발본부지원/사무직 경력 쌓기 좋은 포지션이며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주도적인 업무를 선호하는 분에게 적합한 채용 건입니다.  

 

[업무내용]
화장품공산품 (전기용품 포함), 화학물질 제품 등 품질표시 작성 및 검토 업무
생활화학제품 및 전기용품 certificate 서류 신고관리 및 정리
화장품 및 생활화학제품 등 외부시험의뢰 및 관리
- EPR(
재활용부담금및 제품 포장재 평가 제출 서류 작성 및 신고
제품 관련 법규 및 규정 업데이트 업무
부서 finance 관련 업무(Manger expense report 처리 포함)
- GPS 
부서장 사무보조 업무 (스케쥴 관리 등 포함)
기타 부서 내 사무보조 (각종 Excel 파일 정리포함)
 
[
지원자격]
학력: 4년제 대졸 이상
어학기본 영문 이메일링 가능자 (Read and writing)
경력전반적인 상품관리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 MS Office Excel, Word, PPT 
사용 가능자 (자격증소지자 우대)
꼼꼼하게 서류작성 및 정리 가능하신 분
계약기간 성실히 이행 가능하신 분 必책임감 必
 
[
전형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실무)  

 

[근무환경]

근무형태: 1 (파견계약직/최대2년가능

근무지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IFC

근무시간: 09:00 ~ 18:00 ( 5일 근무재택근무 병용

급여회사 내규에 따름 

복리후생:  4대보험퇴직금연차(수당), 우수사원시상생일/명절선물경조사 지원사내 카페테리아 지원금요일 2시 퇴근 등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lily.kwak@manpower.co.kr

이메일 제목소비재(gps)_본인 성함 기재
제출서류국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MS-word 양식) 이메일 제출
담당자곽나현,02-2051-6676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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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 발생 시 공고가 마감되므로 빠른 지원 결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