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대NEWS

약학대학 동문회 발전기금 2억원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최고관리자 날짜 : 작성일18-11-05 23:47 조회 : 52회

본문

약학대학 동문회(회장 허보욱)가 10월 10일(수) 대학발전기금 2억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금은 최근 새롭게 지어진 약학대학 신관건물(혁신제약임상연구동)의 완공을 기념하기 위해 약학대학 동문들이 뜻을 모아 마련했으며, 앞으로 약학대학 발전과 학생들의 장학금 지원 등의 용도로 쓰이게 된다.


허보욱 회장은 “오늘 약학대학 발전기금을 전달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기금을 모금해 모교 발전에 기여하겠다”며, “재학생을 위한 활발한 장학사업을 통해 약학발전과 지역사회를 이끄는 우수인재 양성에도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약학대학 동문회는 모교발전을 위해 대학 및 재학생들과의 교류를 더욱 증진시키고, CMS방식을 도입해 발전기금과
장학금 모금활동을 안정적으로 지속해 나가기로 했다.


김헌영 총장은 “약학대학은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나날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 “모교를 위해 1,500여명의 약학대학 동문들이 단합된 힘을 보여 준 것에 감사드리고, 약학대학 발전을 위해 대학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신은주 약학대학장은 “많은 동문들의 참여와 열정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발전기금은 신관건물과 학생들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 학교 측에서는 △김헌영 총장 △한광석 교육연구부총장 △신은주 약학대학장 △박해일 전 약학대학장 △허문영 교수 △이종국 교수, 동문회 측에서는 △허보욱 회장 △이상민 총무 △정대균 기금위원장 △안병현 기금위원 등이 참석했다.


 


관련기관
정지    이전    다음